DETAILS, FICTION AND 핸플 사이트

Details, Fiction and 핸플 사이트

Details, Fiction and 핸플 사이트

Blog Article

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

사실 진짜 애인이라면 당연히 수위를 얼마나 내줄 지에 대해 상호 간의 합의가 있어야 하는 것 아닐까?

피아노 : 손으로 건반을 두드리듯이 애무하는 행위. 손으로 연주하듯이 상대의 주요 부위를 터치해 흥분을 상승시킨다.

자신의 사이즈를 잘 아는 것은 자신이 일할 업소와 초이스가 얼마나 잘 되는지, 그러니까 뱀머리인지 용꼬리인지, 결국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중요하다.

마무리 : 전투(오랄섹스) 등이 있는 룸 업소에서, 마무리를 한다는 것은 마지막에 이루어지는 오랄섹스 등을 한다는 뜻이다. 그 외에 룸 업종에서 앱을 끝내는 것도 마무리라고 말한다.

완짱(까) : 밑짱까와 웃짱까를 동시에 진행하면서 해 주는 서비스. 올짱이라고도 함.

꽁치다 : 출근을 했는데 손님이 너무 없거나 아가씨가 너무 많거나 초이스가 안되어서 일을 하나도 못하고 돌아갈 때 꽁치다라는 표현을 쓴다.

이름 그대로 키스하는방 애인모드 위주고 키스외에 자플도 가능  업소,언니마다 수위가 다름, https://www.handple.biz 경우에 따라 추가금 내고 언니와 수위쇼부도 가능   

성형대출 : 성형을 목적으로 대출 하는 것을 말하며, 보통은 브로커가 핸플 연결한다. 성형대출이라는 것은 사실 없고, 대부분 작대(작업대출)나 불법 대부업에서 돈을 빌리는 것이다. 성형대출은 그 종류가 다양한데 지정 병원에서만 수술을 할 수 있거나, 수수료를 떼는 조건으로 자유롭게 병원을 골라 수술할 수 있다.

마핸과 플핸은 특정 팀을 의미한다는 것을 기억해라. 따라서 위의 예시에서는 "휴스턴 마핸" 과 "맴피스 플핸" 밖에 존재하지 않는다. 휴스턴 플핸 이나 맴피스 마핸 따위는 없다.

그냥 특정 아가씨에 미쳐서 그 아가씨의 뜻과는 상관 핸플 없이 자칭 보호자 역할을 하는 한심하고 못난 손님을 지칭.

메이드 : 룸 업종에서 쓰는 말로 초이스가 되었다는 뜻이다. 영업진이 아가씨에게 "너 메이드.

실장 : 기타 업소에서 영업진을 모두 실장이라 부른다. 룸 업소에서 영업진들은 영업 담당/전무/이사 등으로 실제 직책이 구분되어 있는데, 기타 업소에서는 보통 한 두명의 영업진이 있다보니 그냥 전부 실장 오빠라고 부른다. 보도 사무실에서는 전부 삼촌 핸플사이트 혹은 오빠라고 한다.

카드방 : 도박방을 말한다. 카드방의 경우 술을 안 빼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. 이미 손님들이 양주를 방에서 몇 병 깔고 들어간다.

Report this page